Posts List

2014년 11월 4일 화요일

구글링 잘하는 법??





Google + -ing

구글링




우리는 흔히 '구글링'한다는 표현을 쓰는데 

구글링의 어원이 궁금해서 인터넷에 쳐보았습니다...


우리의 위키 백과가

진지하게 궁서체로 말해주고 있습니당!!


< 자세하게 보려면 클릭 >

이러쿵 저러쿵 음..그렇구..ㄴㅏ.....읭?..ㅅ...신상 털기??



유의어에 신상털기?ㅎㅎㅎㅎㅎㅎㅎㅎㅎ


그렇지여.....구글링을 잘하면 우리 전세계 사람들을 찾을 수 있으니

틀린 말은 아닌거 같네용ㅠ

더이상 첫사랑 찾지 못하는 일은 있을 수 없는 21세기...ㅎ

좋은건가.. 나쁜건가.. 



ㅎㅎ이건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다르겠죵??







흠흠... ^ ^


본론으로 들어가서 

구글링 잘하는 방법을 알아볼까용???







정보의 홍수 속에서  

정보를 잘~ 찾는것이 중요한 이 사회




구글링 하는 방법

어때요, 참 쉽죠?
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