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osts List

2014년 8월 5일 화요일

수출역량강화사업 검색엔진마케팅

2104 중소기업진흥공단
수출역량강화사업 검색엔진마케팅




오늘은 현재 하고 있는 사업 중 하나인 검색엔진마케팅사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




검색엔진마케팅 사업은


 키워드 검색 시 Google, Yahoo, Bing과 같은 주요 검색엔진에 노출되게 하여 
잠재고객의 방문을 증대시킴으로써 
바이어를 발굴하고 온라인 인지도를 향상시키는 마케팅 서비스입니다.



특히 이번 2014년도의 특징으로

2013년도 수출유망기업만 지원받을 수 있었던 사업이 
2014년도에는 수출초보기업으로 다시 바뀌면서 지원 받을 수 있는 업체 대상 수가 
1,000개사로 늘어났기 때문에 작년보다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는 것입니다





검색엔진마케팅의 필요성

최근 바이어들은 Trading 사이트 보다는 
Google, Yahoo, Bing 등 해외유명검색엔진을 통한 신상품 발굴 추세이며, 
또한 온라인 분야에서 가장 효과적이고 지원을 바라는 마케팅 사업 1위로 조사되는 등 
검색엔진 마케팅의 중요성이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





하는 일의 세부 내용






검색엔진마케팅의 장점

왜 이러한 마케팅을 해야하는지에 대한 장점입니다


또한, 검색엔진마케팅을 통하면, 단기간의 많은 비용이 발생하는 CPC광고보다 저렴하며,
지속적이고 장기간에 걸쳐 바이어 타겟팅이 용이합니다.





검색엔진마케팅을 통해 얻는 성과

               - 홈페이지 수정-> 키워드 상위 랭크 

               - 트래픽 증가: 페이지 방문자수 증가 -> 매출 증가 

               - 업체 브랜드/수익 증가: 
                  24시간 광고를 통한 업체 브랜드 이미제 제고 및 광고에 따른 수익 증가 

               - 기존 대비 월등히 낮은 광고비로 광고 효과 제고 

               - 주기적 결과분석을 통한 광고 전략 재수립 및 수익성 제고





검색엔진마케팅사업이 어떤 것인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
생소하신 분들의 궁금증이 해결되셨길 바랍니다  

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